
행사
2026.05.24
하나님의 은혜로 맞이한 행복으로가는교회 창립 22주년! 2026년 5월 24일 주일은 성령강림절을 맞아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교회 창립 22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특별한 주일이었습니다. 😊
예배 가운데 우리는 성령님께서 이 땅에 임하신 성령강림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렸습니다. 또한 지난 22년 동안 교회를 통해 베풀어주신 은혜와 역사를 돌아보며 감사와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성도들의 찬양과 기도, 그리고 예배하는 모습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가득 느껴졌습니다.
예배 후에는 기다리던 교회 생일 축하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 축하 폭죽이 힘차게 터지고, 성도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한목소리로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교회의 22번째 생일을 축하 했습니다. 환한 웃음과 박수 소리가 예배당 가득 울려 퍼졌고, 모두의 얼굴에는 감사와 기쁨이 가득했습니다. 😊
그리고 이날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전 성도가 함께 단체사진도 촬영했습니다. 한자리에 모인 믿음의 가족들의 모습을 보며 다시 한번 ‘교회는 건물이 아니라 사람’ 이라는 사실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축하의 기쁨은 점심시간에도 계속되었습니다! 🍽️✨ 교회의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여선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해 주신 음식들이 식탁 가득 차려졌습니다. 평소보다 더욱 풍성했던 식탁에는 맛있는 음식뿐 아니라 사랑과 섬김의 마음도 함께 담겨 있었습니다.
또 여러 성도님들께서 떡과 과일, 호두과자 등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해 주셔서 더욱 풍성한 교제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케이크를 나누어 먹으며 웃음꽃이 피어나고, 이곳저곳에서 정겨운 대화가 이어지는 모습이 참 행복했습니다. 🎂
저녁에는 성령강림절과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 찬양단과 블리스 워십팀이 준비한 축하공연은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열정적인 찬양과 아름다운 워십을 통해 성도들은 다시 한번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베풀어 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의 마음을 올려드렸습니다.
이어진 성령대망회에서는 성령 충만을 사모하며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회와 가정, 다음 세대 가운데 성령님께서 더욱 풍성하게 역사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마무리했습니다.
성령강림절과 창립 22주년을 맞아 함께 웃고, 함께 예배하고, 함께 감사했던 하루!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성령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더욱 아름답게 세워져 가는 행복으로가는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
Happy 22nd Birthday! 🎂✨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