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2026.05.18
담임목사님께서 순복음(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인천지역 회장으로 임명되셨습니다.
오랜 시간 복음 사역에 헌신해 오신 목사님의 걸음 위에 하나님께서 새로운 사명을 맡겨주신 뜻깊은 순간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인천 지역의 교회들과 목회자들을 섬기는 귀한 사역 가운데 더욱 큰 은혜를 부어주시길 소망합니다.
또한 목사 임직 후 30주년을 맞이하여 30년 근속상을 수상하시는 영광스러운 시간도 있었습니다.
30년이라는 시간은 결코 짧지 않은 세월입니다.
수많은 영혼들을 섬기고, 교회를 세우며, 말씀과 기도로 걸어오신 시간들이 있었기에 더욱 의미 있는 수상이었습니다. 수상식에는 우리 교회 교역자분들과 전도인분들도 함께 참석하여 축하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함께 사역하며 기쁨과 어려움을 나누어 온 동역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하는 모습은 더욱 감동적이었습니다. 목사님의 사역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함께 기도해 온 분들이기에 그 기쁨도 더욱 컸습니다.
지난 30년의 사역을 돌아보면 눈물로 기도하셨던 순간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다리며 믿음으로 걸어오셨던 시간들이 떠오릅니다.
때로는 어려움도 있었지만 그 모든 과정 속에서 하나님께서는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셨고, 오늘의 열매를 맺게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순복음 인천지역 회장으로서 맡겨주신 귀한 사명을 감당하시는 모든 걸음마다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이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30년 동안 한결같이 복음의 길을 걸어오신 담임목사님께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의 사역 가운데 더욱 풍성한 은혜와 축복이 넘치기를 소망합니다.
다시 한번 순복음(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인천지역 회장 임명과 목사 임직 30주년 근속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