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수감사절
2025.11.16
11월 16일 추수감사절 기념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올려 드렸습니다 :)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 오전 예배는 하나님께서 주신 결실을 기억하고, 감사의 고백을 예배로 올려드리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단상 위에 풍성한 오색빛깔의 과일과 채소를 가득 올려드리며, 하나님께서 우리 삶에 허락하신 풍요와 돌보심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저녁 예배에는 각 교구가 함께 참여하여 하나님께 찬양과 워십으로 감사를 올려드렸습니다.



🎀 교역자팀은 ‘주의 은혜라’ 찬양을 통해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난 삶의 여정을 담은 고백의 찬양은 성도님들의 마음을 깊이 울리며,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게 하는 감동의 무대였습니다.



🎀 남선교회에서는 찬양 ‘행복’을 통해 하나 되어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렸습니다.
주님 안에서 누리는 참된 행복을 고백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 여선교회에서는 ‘감사쏭’을 찬양하며 몸에 하트를 붙이고, 감사카드를 펼쳐 보이며 하나님께 감사의 고백을 올려드렸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감사하자는 찬양의 고백과 함께 모두 해맑은 표정으로 하나님께 기쁨으로 찬양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 예꿈부에서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하나 되어 찬양 ‘소원’을 부르며, 잔잔하지만 깊은 믿음의 고백을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한 목소리로 드려진 찬양은 하나님께 향한 순수한 마음과 소망이 담겨 따뜻한 감동을 더해주었습니다.



🎀워십팀에서는 천사 같은 몸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몸짓 하나하나에 은혜가 담겨 감사의 깊이를 더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 마지막 무대는 청년부가 ‘주를 바라보며’ 찬양과 워십을 올려드리며 장식 했습니다.
주님만을 바라보는 고백이 담긴 무대와 흥겨운 모습에 성도님들의 뜨거운 박수와 큰 호응으로 앵콜 무대까지 선보이며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 이번 추수감사절 행사는 모든 교구가 하나 되어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우리의 삶 가운데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다시 한 번 기억하며, 날마다 감사가 넘치는 믿음의 공동체로 나아가길 소망합니다😊